본문 바로가기

냄새 꿈, 똥 냄새가 나는 곳을 지나가는꿈

냄새 꿈, 똥 냄새가 나는 곳을 지나가는꿈 정리 참고 해보세요. 

이런 꿈해몽은 특히 하나의 조직에서 아름답지 않은 소문을 퍼뜨리거나 자신의 사업이 소문난다.... 의미로 해몽되는데요,  유사 꿈 16가지 상황별 디테일 해몽 보시겠습니다.

해몽은 심리적인 상태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되고 자신의 정신적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. 

 

해몽확인할때 팁한가지, 목차 사용하면 필요한 내용으로 바로가기가 됩니다.

 

 

냄새 꿈 해몽 모음

똥 냄새가 나는 곳을 지나가는꿈 비슷한 꿈풀이

 

__

○  냄새 꿈 중, 똥 냄새가 나는 곳을 지나가는꿈 또는 관련꿈 의미 알아보겠습니다.

하나의 조직에서 아름답지 않은 소문을 퍼뜨리거나 자신의 사업이 소문납니다.

 

○  냄새 꿈 중, 똥 냄새가 나는 곳을 지나가는꿈

하나의 조직에서 아름답지 않은 소문을 퍼뜨리거나 자신의 사업이 소문납니다.

 

○  냄새 꿈 중, 심하게 썩은 송장 냄새 맡은꿈

길몽으로서 사람들에 입에 오르내릴 만큼 많은 재물을 얻게될 암시 많이 나오는꿈

 

○  냄새 꿈 중, 기분 좋은 냄새가 나는꿈

지위와 돈을 동시에 얻는다. 한편 악취인 경우는 반대로 돈이 나가는 것을 암시합니다.

 

○  냄새 꿈 중, 해몽:: 심하게 썩는 송장냄새 맡었어요.

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릴 만큼 많은 재물을 얻게 될 것입니다.

 

○  냄새 꿈 중, 대변의 냄새 맡았는데 역겹다고 생각한꿈 또는 유사꿈 어떻게 해몽될까요?

역겨운 다른 사람의 행동을 보게 될 의미

 

○  냄새 꿈 중, 심하게 썩은 송장냄새 맡은꿈 길몽일까요?

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릴 만큼 많은 재물을 얻게 됩니다.

 

○  냄새 꿈 중, 난초향이 바람을 타고 향긋한 냄새가 풍기는꿈

도전 기회, 새롭게 시작하는 정보와 희소식을 듣게 됩니다. 우편물, 전화, 통신연락, 만남 등 있습니다.

 

○  냄새 꿈 중, 해몽:: 썩어서 심한 냄새가 나는 먹을것 요리 먹은꿈

어떤 일을 하든 결과는 헛수고가 되어 심한 불쾌감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.

 

○  냄새 꿈 중, 생강 먹거나 냄새 맡는꿈

정열적인 사랑이 시작될 것을 예시하는 꿈입니다.

 

○  냄새 꿈 중, 분뇨차가 냄새 풍기면서 옆을 지나간꿈

하나의 조직에서 좋지 않은 소문을 퍼뜨리거나 나에게 불리한 소문이 납니다.

 

○  냄새 꿈 중, 개가 냄새 맡는꿈 또는 관련꿈 의미 알아보겠습니다.

개가 냄새 맡기 위하여 킁킁 대는 꿈은 비방을 당하거나 헛소문에의하여 고통 받을 수 있는 것 의미하는 꿈입니다.

 

○  냄새 꿈 중, 썩어서 심한 냄새가 나는 음식 먹은꿈

어떤 일을 하든 결과는 헛수고가 되어 심한 불쾌감 경험하게 됨

 

○  냄새 꿈 중, 해몽:: 대변의 냄새 맡았는데 역겹다고 생각하는꿈

추진하던 일이 성사되는 좋은 의미 담고 있는 반면, 역겨운 다른 사람의 행동을 보게 되거나 만나고 싶지 않은 껄끄러운 사람과 만나게 될 나쁜 의미도 담고 있습니다.

 

○  냄새 꿈 중, 똥 냄새가 나는 곳을 지나가는꿈

하나의 조직에서 아름답지 않은 소문을 퍼뜨리거나 자신의 사업이 소문납니다.

 

○  냄새 꿈 중, 송장에서 향기로운 냄새가 많이 나는꿈 또는 유사꿈 어떻게 해몽될까요?

소비자의 기호에 잘 맞는 상품 개발하여 시중 백화점, 시장에 내놓았더니 인기 상승으로 대히트 치게 됩니다.

 

 

꿈내용을 통하여 자신의 인생 방향성을 확인하고 바른 선택을 할 수 있다. 

위의 포스팅 해드린 해몽내용은 냄새 꿈, 똥 냄새가 나는 곳을 지나가는꿈 관련입니다.  꿈해몽 찾으셨던분께 좋은 정보가 되셨으면 합니다.